아마존 라이트딜 특가로 구입한 에네루프 파워팩입니다.

에네루프 건전지를 간간히 구입했지만 나날이 늘어나는 전자제품덕에 포화상태가 되어 추가구매를 희망하고 있었는데 운좋게 건전지 걱정을 한방에 해결해줄 파워팩이 특가로 뜨는 바람에 망설임없이 질렀습니다.

 

라이트딜로 $9달러 할인된 $24.99에

직배송비 $7.98 포함하여 총 $32.97 비용이 들었습니다.

 

언제나 부실한 포장의 아마존박스입니다.

제품자체가 튼실해서 파손의 염려는 이번엔 없었네요.

 

팩박스입니다.

에네루프 성능에 관한 내용이 띠지 형태로 붙어있습니다.

 

띠지 후면엔 더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10년이 지나도 충전용량의 30%만 감소되는점이 눈에 뜨네요.

 

팩박스 오픈입니다.

충전기 1개, AA 8개, AAA 2개, 알수없는 D 아답터 2개, C 아답터 2개가 들어있습니다.

 

D타입 아답터라고 적혀있는데 어디에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AA 건전기 1개가 삽입됩니다.

 

역시 알수없는 C아답터입니다.

 

AA 건전기 1개를 삽입하면 이런 형태가 됩니다.

북미에선 자주 사용되는 건전기 형식같네요.

 

충전기입니다.

충전대 속에 AAA 4개가 충전되며 겉에 AA 4개가 충전됩니다.

물론 동시에 8개는 충전되진 않습니다.

 

충전기 뒷면입니다.

프리볼트이며 북미제품이라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전원 아답터 연결이 아닌 코드를 아래로 내려 직결로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멀티탭 사용시는 불편함이 예상되네요.

 

충전기에 충전지를 삽입한 모습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파워팩을 구입하게 되어 향후 몇년간은 건전지의 압박에서 벗어날수 있는점이 넘 좋으며 지금도 나름 저렴한 가격($32.99)으로 구입이 가능하니 에네루프 충전지 찾으시는분에겐 필히 구매를 권하고싶습니다.

by 누워서뜨는락현 2017. 2. 22. 13:45